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주군 남성탈모 관리를 위한 헤어셀S2

 

 
 
남성 탈모라고 의심하고 있을 때 탈모가 맞다면 어떠한 여주군 남성탈모 치료로 도움을 받아야 좋을지 살펴보시는 분들도 상당수 되실 것입니다. 
 
그렇기에 남성형 탈모가 무엇인지와 어떠한 경우를 탈모라고 의심해야 할지 그리고 탈모가 맞으면 어떤 치료로 도움을 받으면 좋을지 얘기하는 시간을 보내려고 하는데요. 
 
 

 
 
 
남성 탈모는 탈모 유전적 소인이 있는 분들에게 남성 호르몬 상호작용으로 발생하는 탈모증인 것인데요. 남성 호르몬 부산물인 DHT 호르몬이 직접적인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DHT가 안드로겐 수용체와 결합하게 되어서 탈모에 대한 일련의 변화가 나타나고 두정부의 모발 세포로 필요한 혈액순환 저하와 모낭세포 단백질 합성 지연 등의 모발 성장기 단축 그리고 모유두, 모낭 위축으로 인해 휴지기 모낭 비율이 늘어나게 되면서 대머리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남성 탈모가 진행되고 있는 것은 아닐까 의심한다면 다음의 방법을 통해서 자가진단을 할 수 있는데요. 먼저 샴푸를 하고 24시간이 지난 상태에 20개의 머리카락을 엄지와 검지로 가볍게 잡아당겨주는 방법이 있기도 합니다. 이때 5개 이상의 머리카락이 빠진다면 탈모라고 의심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모발을 모아 확인해볼 수도 있답니다. 3일 동안 떨어진 모발을 모아서 개수가 240개 이상일 땐 탈모라고 의심할 수 있습니다. 이마 넓이 검사 방법도 있지만 원래 이마가 넓은 분들도 있어서 이는 정확하게 않을 수 있기도 합니다. 
 
이러한 탈모 진단에 있어 가장 중요한 부분은 원인을 살펴보는 것이기에 가장 좋은 것은 탈모가 의심되는 상황일 때 신속히 방문을 해보면서 진단을 받아야 할 것입니다. 탈모가 맞으면 빠르게 치료에 대한 도움을 받아야 합니다. 이유는 시간이 지날수록 개선에 어려움이 생기기도 하는데요. 때문에 초기에 여주군 남성탈모 진단을 받아서 적절할 수 있는 치료로 진행해보는 것이 중요하다는 얘기를 드려볼 수도 있답니다. 
 
 

  
 
그리고 남성 탈모를 겪으면 여러 가지 방법으로 탈모를 관리해주고 치료에 도움을 받아야 하는지 그중에 헤어셀S2로 여주군 남성탈모 도움을 받으려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십니다. 
 
이러한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을 통해 만든 탈모 치료 장비로 전기기장을 활용해서 모낭 세포를 자극해줄 수 있는 의료기기랍니다. 세포의 본래 기능을 되돌려보면서 탈모에 대한 치료와 증모를 유도해줍니다. 
 
미세자기장을 활용해서 모낭 세포 활성화로 모발 성장, 촉진 그리고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해주는 만큼 두피의 재생과 혈액순환 개선 등 다양한 효과로 기대할 수도 있을 것입니다. 
 
 

 
 
 때문에 여러 가지 종류의 탈모에 진행해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초기 탈모일 때 사용한다면 96.7%로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도 있고 증모율은 66.1%에 달하게 될 수 있습니다. 
 
헤어셀S2가 여주군 남성탈모 치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이유에는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해줄 수 있답니다.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 두피와 모유두 세포에 관련된 DNA 칼슘 유입을 촉진하면서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해줄 수 있는데요. 
 
모유두는 세포와 같이 많은 양의 섬유아세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해서 외부 특정한 전류량과 파장에 반응하게 됩니다. 
 
이러한 전기장 목적은 모낭세포의 세포간 정보 교환이랍니다. 모낭 입구에 자극하는 전기장 강도 및 에너지가 사이토카인을 방출하는데 충분하여서 규칙적으로 성장인자를 방출하는 칼모듈린과 Ca 결합으로 영향을 줍니다. 
 
 

  
 
그렇기에 남성 탈모를 더불어 여러 가지 종류의 탈모를 겪으시는 분들이 헤어셀S2로 여주군 남성탈모 관리 및 개선에 도움을 받기도 한답니다. 개인에 따라서 다를 수 있으나 대부분 6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진행하면 나아져가는 것을 체감해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