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순간부터 원형으로 탈모반이 생기게 된 것을 보며 당황하시는 분들도 많이 계실 텐데요. 이러한 경우라면 창원 탈모치료 받을 필요 없이 그냥 가만히 있어도 되는지, 방문을 통해 탈모 치료가 필요한 상황인지 살펴보는 분들도 많으시답니다. 이는 환자분들에게 생기게 된 원형 탈모 상태에 따라서 달라질 수도 있습니다.
원형 탈모에 대해 설명을 해드리면 두피 한 곳이나 여러 곳으로 모발이 한꺼번에 빠지는 것이고 이때 머리카락은 원형을 이루면서 빠지게 되는데요. 주로 머리에 생길 수 있으나 드물게는 수염, 눈썹, 속눈썹으로 생길 수도 있답니다.
원형 탈모가 생기게 되는 원인은 정확하게 알려지진 않았지만 비특이적 면역체계와 자가면역질환 및 스트레스로 인한 정신적 손상 그리고 내분비장애와 국소감염, 유전적 요인 등이 추측되곤 한답니다.
한 두개의 작은 원형 탈모라면 4개월~12개월 사이에 모발이 자연히 재생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렇지만 사행성두부탈모증을 겪고 있는 경우라면 혹은 전두탈모증을 겪고 있는 경우 그리고 망상원형탈모증을 겪고 있다면 예후는 좋지 않을 수 있어서 창원 탈모치료 도움을 받아보셔야 합니다.
또한 창원 탈모치료 받는 것도 중요할 수 있으나 생활습관에 대한 관리도 해야 될 것인데요. 단백질을 섭취해주면서 기름진 음식은 섭취하지 않는 건강한 식단으로 유지를 해주어야 할 텐데요. 또한 충분한 숙면을 가져야 한답니다.
이미 모발이 빠지고 있으시다면 방문을 통해서 탈모 치료를 받게 될 텐데 약물 치료나 주사 치료가 진행될 수 있는데요. 더불어 헤어셀S2로 사용을 해보시는 경우도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헤어셀S2를 사용해본다면 탈모가 초기 증상일 땐 96.7%로 창원 탈모치료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증모율은 66.1%에 달하기 때문이랍니다.
그리고 헤어셀S2는 세포전기학 이론으로 개발하게 된 탈모 치료 장비라고 하는데요. 전기기장 활용을 통해서 모낭세포를 자극해줄 수 있는 의료기기랍니다. 세포의 원래 기능을 되돌려서 치료 그리고 증모를 유도해줄 것인데요.
또 미세자기장으로 모낭세포를 활성화시켜주면 모발 성장 촉진을 이루게 해준답니다. 전기자극으로 세포 분열을 유도해 두피의 재생, 혈액순환 개선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해볼 수 있을 것입니다. 원형 탈모를 더불어 모든 종류인 탈모에도 사용해볼 수 있기도 합니다.
헤어셀S2의 원리로 설명을 해드리면 미세순환을 향상시켜서 염증은 덜어보고 섬유아세포와 상피세포 분화를 촉진해줄 것입니다. 이는 미세자기장이 모낭을 자극해줄 수 있기 때문인데요.
저주파성 자기장이 모낭파와 모유두 세포에 관련된 칼슘 유입을 촉진해주면서 모낭세포 분열을 증진해줍니다. 모유두는 세포와 같이 많은 양의 섬유아세포가 포함되었는데요. 섬유아세포의 상피세포는 전기적으로 민감하여 외부 특정한 전류량, 파장에 반응하게 됩니다.
이러한 전기장은 모낭 세포에서 세포 간의 정보 교환인데 모낭 입구를 자극하는 전기장의 강도 그리고 에너지가 사이토카인을 방출하기에 충분할 수 있답니다. 그렇기에 규칙적으로 성장인자를 방출하게 되는 칼모듈린과 Ca 결합으로 영향을 미칩니다.
헤어셀S2는 개인마다 차이날 수 있으나 보통 6개월 이상으로 꾸준히 진행하게 된다면 개선되어가는 것을 느끼게 될 수도 있는데요. 이는 일주일에 한 번씩 총 12주 동안 진행해본다면 90% 이상의 증모율을 볼 수 있기 때문인데요.
일주일에 1회로 받는데 걸리게 되는 시간으로는 12분 정도로 시간적인 여유가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원형 탈모의 크기가 클 때 혹은 사행성두부탈모증, 전두탈모증, 전신탈모증, 망상원형탈모증에 해당한다면 헤어셀S2를 통한 창원 탈모치료 도움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